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마케팅/스터디노트

9.4) 콘텐츠 마케팅 스쿨 스터디 노트 - 내가 콘텐츠 마케팅이란 걸 시작하다 !

디자인 길을 줄곧 걸어오던 나는 취업할 때가 되어서야 진로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다.

디자인을 할 때 너무 즐겁지만 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은 다른 곳이라고 확신했다.(아마도)

그 곳은 바로 콘텐츠 마케팅이였다. 디자인역량과 더불어 다양한 능력을 기른다면 더 큰 에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젠 마케팅은 필수불가결인 시대가 되었다고 생각했고 콘텐츠라는 요소는 내게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그래서 나는 콘텐츠 마케팅 직무로 진로를 설정하게 되었다

그렇게 진로를 정하긴 했으나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도 모르겠고 제대로 배우고 싶은 마음이 커서 한달을 넘게 국비 지원 프로그램부터 포트폴리오 학원, 온라인 클래스 등 많은 곳을 찾아다녔다. 그렇게 한참을 고르고 고르다 홀린듯 제로베이스에 입과했다.

왜 제로베이스 ?

선택 이유라함은 제로베이스는 이미 최고의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 같았다. 사람을 이끄는 곳이니 마케팅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만 같았다.

9월 1일부터 개강해서 오늘 OT를 진행했는데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마음이 안정되면서도 잘할 수 있을지 불안하고 긴장되었다. 콘텐츠마케팅스쿨 매니저님께서 치열하게 3개월을 보내고 최고의 겨울과 봄을 맞이하자고 하셨다. 이 말은 내게 강한 동기부여가 되었다. 🔥

목표나 다짐은 ?

목표는 우수 수강생이 되는 것이다 !! 잘하지 못하더라도 꾸준하고 성실히 임하고 싶다. 많은 것을 배우고 직접 행하는 과정들을 수행하면서 올해 많이 성장할 것 같다. 부디 만족스러운 성과를 내고,소중한 기회들을 마주할 준비가 되어 있으면 좋겠다! 화이팅

 

피그마부터 엿보기